FAQ

  •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전원 코드가 유라TV 박스와 콘센트에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리모컨의 배터리에 전력이 남아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TV 화면에 영상이 표시되지 않아요.

    HDMI 케이블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제대로 꽂혀 있다면 HDMI 케이블을 교체해서 영상이 나오는지 확인해보세요.

  • TV 화면과 영상의 크기가 맞지 않아요.

    TV 제조사에 따라 영상 크기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SETUP] - [인터넷 설정] - [화면 조정] 메뉴에서 사용하시는 TV에 맞춰 영상 크기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요.

    AN 케이블 또는 무선 인터넷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모뎀이나 공유기의 오동작으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을 경우, 모뎀 또는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그 다음 유라TV의 [SETUP] – [인터넷속도] 메뉴에서 ‘검사시작’ 버튼을 눌러 인터넷이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 리모컨이 동작을 하지 않아요.

    리모컨의 배터리의 전력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고 배터리를 교체해주세요.

  • 영상이 제대로 재생되지 않거나 이상 동작을 해요.

    리모컨의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누른 후 재부팅 하거나, 전원 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주세요. 재부팅 후에도 계속 문제가 발생하면 1:1문의 또는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