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코드가 유라TV 박스와 콘센트에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리모컨의 배터리에 전력이 남아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HDMI 케이블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제대로 꽂혀 있다면 HDMI 케이블을 교체해서 영상이 나오는지 확인해보세요.
TV 제조사에 따라 영상 크기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SETUP] - [인터넷 설정] - [화면 조정] 메뉴에서 사용하시는 TV에 맞춰 영상 크기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AN 케이블 또는 무선 인터넷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모뎀이나 공유기의 오동작으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을 경우, 모뎀 또는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그 다음 유라TV의 [SETUP] – [인터넷속도] 메뉴에서 ‘검사시작’ 버튼을 눌러 인터넷이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리모컨의 배터리의 전력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고 배터리를 교체해주세요.
리모컨의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누른 후 재부팅 하거나, 전원 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주세요. 재부팅 후에도 계속 문제가 발생하면 1:1문의 또는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